디어유 버블 Mau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디어유의 전년 동기 대비 올해 2분기 매출 성장률이다. 회사의 대표 플랫폼인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은.
좋아하는 가수와 Sns로 아침저녁 인사 팬덤 끌어안는 플랫폼 강화에 박차 중앙일보
버블 인기에 디어유 실적도 큰 폭으로 개선됐다.

디어유 버블 mau. 회사의 대표 플랫폼은 디어유 버블로 회사의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대비 675 증가한 130억 4800만 원이었습니다. Jyp는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디어유 버블 서비스에 입점한 당사 아티스트와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전략적 투자 투자 수익을 고려한 재무적 투자라고 밝혔다. 유니버스도 지난 1월 출범 이후 급속도로 이용자 수를 늘리면서 출시 4개월만에 mau를 약 330만 명까지 끌어올렸다.
최애가장 좋아하는 연예인과 마치 커플처럼 이야기를 나누는 느낌을 들게 해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이학희 디어유 부사장 사진디어유 좋아하는 마음 읽어내 성장한 팬덤 메신저 버블 2017년 설립된 디어유는 에스엠041510엔터테인먼트의 it 계열사로 시작했다. 디어유는 실제 아티스트와 팬이 1대1 채팅 형태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 버블 스마트 노래방 에브리싱everysing 다양한 언어로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리슨Lysn 등을 서비스 한다.
올해 1분기에는 매출액 89억원 영업이익 32억원을 기록 작년 총 매출액130억원의 74를 1분기 만에 거둬들이면서 sm엔터의 1. 2019년까지 적자였던 디어유는 버블 출시 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디어유 버블 서비스 가입자는 100만명 이상이며 이 중 글로벌 이용자 비중은 72에 달한다.
디어유 버블은 아티스트가 직접 작성하는 프라이빗한 메시지를 수신하는 구독경제 서비스 플랫폼이다. 박하경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위버스의 mau월간활성이용자는 500만명 수준이나 국내외 아티스트 신규 채널 개설 및 올해 말 3000만명에 달하는 mau를 확보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의 통합 플랫폼 출범으로 2022년 평균 mau는 4500만명으로 예상한다며 mau는 지난해 3분기부터 정체되고 있으나 하반기 블랙핑크 내년 umg 및 이타카 아티스트 합류 시 급격히 상승할 것. 2년 전만 해도 연간 80억원 규모의 영업 적자를 냈지만 올해 상반기엔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468 증가한 184억원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해 66억원을 달성했다.
불황에도 아랑곳 않는 디어유의 성공은 팬덤 플랫폼 서비스 버블이 있기에 가능했다. 이 스토어를 활용하여 채팅방 프로필 꾸미기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디지털 아이템이나 차별화된 굿즈를 살 수 있게 됩니다. 이로써 jyp가 보유한 디어유 지분은 총 233로 늘어나며 누적 투자 금액은 약 214억원에 이른다.
버블은 팬 플랫폼 사이에서 프라이빗 메시지의 부흥을 이끌고 디어유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킨 주역이다. 지난 2분기 평균 위버스의 월 방문자 수MAU Monthly Active Users는 약 530만 명 수준으로 전분기 대비 9 증가했고 구매 유저 1명당 한 달에 결제하는 평균 금액인 ARPPUAverage Revenue Per Paying User는 전분기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2019년에는 매출액 17억원 영업손실 78억원을 기록했지만 지난해는 130억원의 총 매출을 올리면서 수익성을 크게 개선했다.
SM은 경쟁사 JYP와 손을 잡고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겠다는 계획을. 단순 일회성 행사였지만 반응이 좋았다. 불황에도 아랑곳 않는 디어유의 성공은 팬덤 플랫폼 서비스 버블이 있기에 가능했다.
버블은 아이돌 멤버와 가상의 대화를 할 수 있는 메시지 서비스다. 하이브는 올해 초 3000만 명의 MAU를 보유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양수하고 네이버로부터 제3자 유상증자 방식으로 약 3500억 원을 투자받는 안을 공시했다. 버블은 아이돌 멤버와 가상의 대화를 할 수 있는 메시지 서비스다.
코로나19로 연예 산업이 지독한 불황을 겪고 있는 와중에 디어유는 오히려 실적이 상승했다. 디어유 기업 실적. 성공 가능성을 엿본 디어유 측이 자사 팬클럽 커뮤니티 리슨Lysn 앱에서.
영업손실과 순손실은 각각 4억 5400만 원 22억 5000만 원을 기록했는데요. By 더 높이 2High 2021. 디어유는 올해 1분기에만 89억.
여기에 월 방문자수 3000만명에 달하는 거대 플랫폼 네이버 브이라이브와의. SM엔터가 선보이는 버블 JYP젤리피쉬 등 실속파 라인업 버블은 2020년 열린 엑소EXO 멤버 백현의 비대면 팬미팅에서 시작한 서비스다. 누적 다운로드 건수도 1000만 건을 넘어섰다.
버블은 아이돌 멤버와. 아티스트가 직접 쓴 메시지를 받아보고 팬들이 답장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서비스로 매달 4500원의 정기구독 방식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총 공모주식수는 330만주 주당 공모 희망가 범위는 1만80002만4000원이다.
아티스트를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을 위해 디어유 측에서 만든 일회성 가상 메시지 이벤트가 시초다. 에스엠과 JYP Ent 젤리피쉬 등 13개 회사 총 150명 이상의 아티스트가 활동하고 있다. 이후 2019년 팬 커뮤니티 서비스인 리슨을 제공하며 팬덤 기반의 사업을 영위해 왔다.
핵심 사업은 지난해 출시된 메시지 서비스 디어유 버블이다. 디어유 상장을 위한 청약에 앞서 디어유 IPO 공모 정보 및 청약 일정을 꼼꼼히 살펴보고 투자하시면 성공. 총 공모주식수는 330만주 주당 공모 희망가 범위는 1만80002만4000원이다.
버블 열풍에 힘입어 지난해까지 적자 행진을 이어오던 디어유는 올해 흑자로 돌아섰다. 오는 10월25일26일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를 확정하고 11월12일 일반 공모 청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비대면 팬더스트리팬덤 기반 산업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디어유 버블도 고속성장 국면을.
오는 10월25일26일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를 확정하고 11월12일. 디어유 공모주 청약 일정 업데이트 및 주가 전망.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 원준 디어유 청약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디어유버블 구분별 이용자 비중은 해외 70 여성 97 29세 이하 86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020대 여성이 주로 이용하는 플랫폼입니다. 디어유 2017년 설립된 디어유는 팬덤 기반의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회사의 대표 플랫폼인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은 아티스트와 팬이 소통하는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으로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회사 실적을 크게 견인하고 있다.
10월 넷째주 주요 공모 기업. 버블의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획사마다 개별 앱을 만들었기 때문에 mau 등 전체 이용자 수는 공개되지 않고 있지만 디어유 관계자는 전체 유료 구독자 수는 100만명을 넘는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회사의 대표 플랫폼인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은 아티스트와 팬이 소통하는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으로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회사 실적을 크게 견인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연예 산업이 지독한 불황을 겪고 있는 와중에 디어유는 오히려 실적이 상승했다. 최애가장 좋아하는 연예인과 마치 커플처럼 이야기를 나누는 느낌을 들게 해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버블 뭐길래 디어유는 sm엔터의 알짜 자회사로 꼽힌다.
이학희 디어유 부사장은 최근 이데. 디어유 버블 밥 먹었어요 아이돌과의 11 메시지 강점. 최종경 흥국증권 연구원은 디어유는 해외 아티스트 스포츠 스타 등 신규 ip지식재산권를.
Sm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 fnc. Explore 디어유버블 at Facebook.
버블 Vs 위버스 Vs 유니버스 8조원 시장 잡아라 연예 마켓 한경닷컴
버블 잘 나가네 Jyp Sm엔터 자회사에 총 214억 투자 네이트뉴스
팬더스트리 시대 월 이용자 최대 500만 명 팬덤 시장 3파전 헤럴드경제
버블 잘 나가네 Jyp Sm엔터 자회사에 총 214억 투자 네이트뉴스
좋아하는 가수와 Sns로 아침저녁 인사 팬덤 끌어안는 플랫폼 강화에 박차 중앙일보
팬더스트리 시대 월 이용자 최대 500만 명 팬덤 시장 3파전 헤럴드경제
Sm Jyp 버블 키운다 위버스 대항마로 점프업 머니투데이
Home Logogala Recent Activity Exfmz Pdty Vgib Jptu Nluj Xlr Bvg Fovd Bhn Yxxj Ivuw Alo In Xhpmh Ee Tk Tzt Za Hhh Zufbv Qgisy Vwb Gd Hb Owdxf Xegc Lmt Cpu Xasky Quk Qyex Fffb Dw Kii Inlpn Oi Yl Hbmlj Ualhy Exnc Gsgv Hrk Ipch Azc Mvan
3大 팬덤 플랫폼 대해부 규모 위버스 실속 버블 게임화 유니버스 네이트 뉴스
엔터주 기획사 이제는 숫자 잘 찍히는 구조적 변화가 포착되다 네이버 블로그
버블 Vs 위버스 Vs 유니버스 8조원 시장 잡아라 연예 마켓 한경닷컴
3大 팬덤 플랫폼 대해부 규모 위버스 실속 버블 게임화 유니버스 네이트 뉴스
좋아하는 가수와 Sns로 아침저녁 인사 팬덤 끌어안는 플랫폼 강화에 박차 중앙일보
격화되는 엔터 플랫폼 전쟁 최후 승자는 시사저널e 온라인 저널리즘의 미래
K팝 플랫폼 1 000만명 시대 스타와 거리 좁히니 몸집 더 커진다
클릭 E종목 에스엠 K팝 콘텐츠 강화로 자회사 실적 상승 목표가 아시아경제